2007 고운식물원에서 보내온 봄꽃 소식

중부권 최대의 식물원인 청양 고운식물원이 오는 3월1일 개장을 앞 두고 손님 맞이 준비에 여념이 없다. 고운식물원은 3월 1일 개장식을 갖고 30일부터 2007년 고운식물원 봄꽃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른 봄 일찍 피고 지어 많은 분들과 만나보지 못하는 아름다운 야생화를 많은 분들과
함께 감상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는 고운식물원 관계자들은 여러 부대행사도 마련하고 있으니 따뜻한 봄날 가족들과 함께 봄의 여행을 펼쳐가길 바란다고 덧 붙였다.

또한, 개장 후 3월 한 달간은 입장료를 50%할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운식물원에서 알려온 전통 민속 체험마당으로는 널뛰기, 제기차기, 고무신멀리 던지고 받기, 투호, 딱지치기, 윷놀이, 등.(장소 : 체험장)과 자연체험마당으로는 나무곤충 만들기, 허브비누 만들기, 손수건 꽃물들이기, 야생화심기 등(장소 : 체험학습장)이다.

그 외 행사로는 OX퀴즈풀이 ,솜사탕 등 알차고 유익하며 다양한 행사가 기다리고 있다.

한편, 고운식물원에서 진행될 2007년 상반기 축제 퍼레이드는 다음과 같다.
3월 30일~: 봄꽃여행
4월 28일~: 철쭉제
5월 5일: 어린이날 행사
5월 8일: 어버이날 행사
6월 중순: 백합축제(예정)

위 행사 내용에 대해서는 홈페이지(www.kohwun.or.kr)나 고운식물원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일정을 안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올 봄에는 청양에 있는 고운식물원으로 가족, 연인, 친구 등이 봄꽃 여행을 떠나보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을 가져본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