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주적(主敵)은 누구인가?”

▲강용수 전 세종시의회 부의장.
▲강용수 전 세종시의회 부의장.

1995년부터 쓰기 시작한 주적이라는 말은 ‘임금의 적’이라는 의미로 우리나라와 맞서고 있는 나라를 일컫는다. 

그렇다. 이 나라의 적은 누구냐고 묻지 않아도 우리는 북한이라고 배워왔고 자식들에게 그렇게 가르쳐 왔다. 

그런데 지난 19일 이재명 더불어 민주당 대표가 최고 위원회에서 한반도에 긴장이 고조되는 것을 지적하며 ‘우리 북한’이라는 말을 썼다고 한다. 

그렇다. 문제인 전 정권뿐만 아니라, 좌파들의 정권은 늘 북한과 평화를 내세우며, 나라보다는 겨레를 앞세웠던, 친북내지는 북한지원에 맹렬했던 정치집단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닐 듯하다. 

지금의 북한은 호전적이고, 비인도적이며, 집단 살상을 강행하고도 남을 위험한 집단이라는 것을 그 누구도 부인하지 않는다. 

이런 시점에서도 그들은 보수정부가 미국, 일본과의 동맹을 맺어 생긴 결과라고 책임을 전가하고 싶었을 것이다. 우리가 집권했을 땐 언제 이런 일이 있었던가? 라고 말하고 싶었을 것이다. 

또한 국가 최고 통수권자 대통령에게 도저히 할 수 없는 막말을 퍼붓는데도 불구하고 북한을 찾아가, 남북 평화를 핑계 삼아 일방적으로 정전선언을 하고, 평화조약을 맺었던 모든 일들이 그들의 농간에 의해 속을 수밖에 없었다고 이제는 솔직히 고백해야 할 때가 된 것 같다. 

그 시절의 그림은 참 아름다워 보였다. 

남북한 양국의 대표가 연인처럼 수풀사이를 거닐기도 했고, 군사분계선을 서로 형님, 아우하며 넘나드는 모습, 북한 주민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고 평양거리를 퍼레이드하며 평화통일이 목전에 온 것 같은 행사, 그리고 군사분계선 GP를 폭발하고, 심지어는 핵의 기지를 폭발하는 속 시원한 광경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거짓이었다. 한국을 속이기 위한 쇼였던 것이다. 

GP의 폭발이라고 했지만 지하벙커는 그대로 남아 있고, 핵기지 폭발도 모두 복구가능 하도록 폭파 시늉만 했었다. 평화 조약도 거짓말, 모두가 다 속임수였던 것이다. 

유물론자들의 특징이다.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즉, 당의 결정이 절대 진리이고, 그 진리대로 생명을 분토처럼 버린다는 것이며, 당의 결정은 김정은 지도자의 교시(敎示)일 뿐이다.

이러한 집단은 1945년 해방이후 소련의 스탈린이 보낸 공산주의자들이 북한에 진주한 이래 계속된 그들의 만행이었다. 친중, 친북 정치인들이 이 역사적 사실을 모르고 있을리 만무하다. 

그들은 현명하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의 ‘평화론’이 잘못되었음을 사과하거나 반성하기는커녕 그런 정치인들을 이번 총선에도 출마시키려고 적합 판정을 내리기도 하였다. 

북한은 남한을 주적이라고 한다. 반면에 그들은 아직도 북한을 한민족이라 끌어안아야 된다고 주장하고 있다. 일제 강점기에 용정 출신인 고(故) 문익환 목사의 연설은 지금도 우리의 귀에 생생하게 남아 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었다. 죄에 삼킨바 되었다. 그러나 예수님은 다시 부활(復活)했다. 한국은 기독교인들이 많다. 북한을 위해 한국이 희생해야 한다. 그 이후 통일된 조국이 부활할 것이다”라고 말했었다. 

이 자(者)의 사상을 아직도 받들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이 나라에는 좌파의 목회자들이 이곳저곳 널려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높기만 하다. 

북한의 백두혈통이라는 김여정의 말 한마디에, 북한으로 소식지를 보내기 위해 대형풍선을 띄우던 것을 중단시키는 법을 제정하신 정치인들은 아직도 그 법안을 잘 제정했다고 주장을 하고도 남을 것이다. 

한때 국민들이 신뢰하고 다수 의원을 세워준데 대한 보답이 적국(敵國)의 유익을 위한 정당이었다면, 그런 정치인들은 지금이라도 스스로 참회(懺悔)하고, 해체하는 것이 마땅하다 할 것이다. 

흔히들, 통일 민족주의자를 진보라고 한다. 

그러나 그들은 진보가 아니다. 즉, 통일 민족주의를 위해 국민들의 행복을 희생해야 한다는 이적사상과 행동은 진보라고 할 수 없다는 것이다. 

다만 남북한 지도자는 민족이라는 것을 내세워서 자기 권력 유지를 위한 대중 감정을 흔들어 자기편으로 만드는 정치 공학적 행위와 다름없다는 것이다. 

이미 북한은 종족 관계는 끝을 맺고, 적대적 관계임을 천명했었다. 

그렇다, 이제부터는 헌법이 수여하는 국회의원이란 권력을 대한민국의 종북 세력과 친북인사나 주체사상을 가진 자(者)들에게 부여해서는 안 될 것이다. 

즉, 더 이상 정치판에 발을 들여놓게 해서는 안 된다는 말일 것이다. 남한을 향해 포문을 열고 포를 퍼부으며 미사일을 쏘아대는 놈들을 옹호하는 자들을 이번 총선에서 만큼은 절대로 국회로 보내서는 안 된다는 말이 아닌가! 

북한을 옹호하고, 평화를 주장하는 비현실적인 몽상 같은 일로 국민의 마음을 불안케 하는 사람이 국민을 대표하는 권한을 위임 받게 해서는 안 된다는 말일 것이다. 

정치는 협치가 마땅하다. 그러나 북한이 주장하는 평화통일 논리라든지, 고려연방이라든지 이러한 망상을 가진 무리와는 협치 대상이 될 수 없다. 

즉, 안보는 국가의 기본이요, 최후의 보루(堡壘)이기 때문이다. 지금부터라도 안보 의식이 결여된 정당은 결코 국회의원 후보를 내서는 안 될 것이다. 

만약, 친북을 추종하는 무리라면 차라리 ‘공산당’이라는 당명으로 후보를 내고, 정치활동을 하는 것이 국민들을 속이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일 수도 있다. 

그들은 늘 평화를 말하고 있는데도, 북한은 지난 14일 신형 고체연료 추진체를 사용한 극초음속 중장거리(IRBM) 시험발사에 성공했다고 한다. 

이를 두고 그들은 보수정권 탓이라고 한다. 

대통령이 그렇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이번 총선에서도 북풍이 다시 등장하였다. 

또한 국격(國格)을 떨어뜨리려는 내부 총질도 난무하고 있다. 이 천박한 것들이야말로 주적(主敵)과 별반 다르지 않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