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세종교육공동체 누구나 참여 가능

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적극행정 브랜드를 구축을 위한 ‘2023년 적극행정 콘텐츠(표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 분야는 ▲적극행정 문화 확산 및 실천과 변화를 다짐하는 표현 ▲청렴하고 적극적인 세종교육을 상징하는 표현・메시지 등을 담은 20자 내외의 표어(슬로건)이다.

교직원, 학부모, 학생,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 기간은 4일부터 28일까지다.

참가를 희망하는 교육가족, 시민들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공고에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담당자 전자우편(123sua123@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4명, 입상 15명 등 총 22편의 수상작을 선정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수여하고, 작품 심사 결과는 다음 달 26일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의 공모전 안내문을 참고하거나 담당자(044-320-1335)에게 문의하면 된다.

권순오 감사관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세종시교육청의 자체 적극행정 브랜드를 구축하고 적극행정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라며, “세종 교육가족과 시민들의 참신한 생각과 아이디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