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지역 복지 ? 아동 ? 청소년단체 및 기관 나눔의 송년회 가져


  연기지역 소외계층의 등불이 되어주는 복지 ? 아동 ? 청소년단체 및 기관들이 지난 28일 15시부터 연기군민회관과 수정웨딩타운에서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사회복지법인 연기복지마을 복지재단과 (사)한국청소년마을 연기군지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충남연기자활후견기관 ? 연기청소년자활지원관 ? 연기군청소년문화의집 운영위원회 ? 연기지역아동센터 '꾸러기공부방' ? 연기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 참아이공부방이 참여하여 함께하는 따뜻한 송년을 만들었다. 
1부 행사는 청소년단체 및 기관의 동영상 관람을 시작으로 청소년운영위원회 사업보고회, 참아이 공부방의 태권무 등과 연기지역아동센터의 동화구연 ? 댄스, 연기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의 다도시연 ? 영어연극 등으로 진행되었다. 또 연기자활후견기관 가사간병방문도우미분들의 댄스와 청소년소감문 발표, 청소년 동아리 공연 등으로 열기를 고조시켰다.
2부 행사는 수정웨당타운에서 다같이 어우러져 만찬 나눔의 시간을 통해 2007년의 힘찬 출발을 위한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 관계자는 “바쁜 일정에도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올해 흘린 땀방울 헛되지 않게 내년에도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서 지역민들과 함께 하는 기관이 되겠다”고 전해왔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