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접수…우수 중소벤처기업 발굴·육성

(재)세종테크노파크(원장 양현봉)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중소벤처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7월 준공되는 본관동(조치원청사 부지내)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세종시 소재 중소벤처기업으로, 주축산업 및 미래신산업 등을 영위하는 기업, 경제산업 혁신기관 및 경제산업 법정단체 등이다.

주축산업으로 ▲지능형 모빌리티 부품 ▲기능성 바이오 소재 등이며, 미래신산업은 ▲데이터·AI 보안 등이 해당한다.

입주 기간은 최초 3년, 최대 7년(연장·재연장 각각 2년)이며, 최종 선정된 입주기업은 오는 7월 1일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30일까지이며, 세종기업지원 통합관리시스템(SEMS)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세종TP는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입주공간을 제공하고 향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TP 홈페이지(www.sjtp.or.kr/사업공고) 및 세종기업지원 통합관리시스템(sems.sjtp.or.kr)과 세종TP 기업지원단(044-860-2146)으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TP 양현봉 원장은 “이번 입주기업 모집을 통해 세종의 우수한 중소벤처기업을 발굴하고 집중 육성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