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연기군청 대강당에서는 연기군이 주최하고 연기군청소년지원센터가 주관하며 (사)한국청소년마을 연기군지회와 충남연기교육청이 후원하여 “2006년 연기군청소년지원센터 사업보고회”가 진행되었다.
 이는 한해 사업 정리하여 보고하고 2007년도에 꾸준히 노력하고 발전하는 연기군청소년지원세터가 되고자 마련됐다.
 이번행사에는 연기군 부군수, 연기군의회 의원을 비롯해 교육청 장학사, 초?중?고등학교 교장 및 학생부장, 사회복지과 담당 공무원, 지원센터 운영협의회, 청소년관련단체 실무자, 상담교사, 자원상담원, 청소년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청소년신문 기자단 우.다.다와 자원상담원의 공연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우수자원봉사자 시상, 유 권옥 청소년지원센터소장, 김성중 부군수의 축사, 조선평 연구군 군의회 의장과 조기호 연기교육청 교육장의 격려사가 이어지고, 2006년 사업보고 및 2007년 사업 안내를 대신하는 동영상을 시청했다.
 식을 마친 후 참석한 내빈들과 자원봉사자, 청소년들이 한자리에서 식사를 하며 마음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준비한 연기군청소년지원센터 소장(류권옥)은 “ 한 해 사업을 정리하면서 잘된 점과 잘못된 점을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2007년도에는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며 “ 2007년도에도 지역청소년들의 정신건강은 물론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기관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는 굳은 의지를 보였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