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27일 오후2시 수정타운에서 (가칭)평리지구 주택재개발 정비사업 주민총회가 홍종표 추진위원장 등 주민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총회에서는 일부 추진위원 해임 및 추진위원장, 감사, 추진위원재신임의건을 상정하고,사유로는 토지등 소유자의 다양한 의사를 반영하여 강화하고, 토지등 소유자 다수의 합리적 의사를 바탕으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필요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일부 추진위원 해임 및 추진위원장,감사,추진위원에 대하여 의결을 했다.
추진의원 추가 선임으로는, 토지등소유자의 다양한 의사를 반영하여 그 권리를 강화하고 토지등소유자 다수의 합리적 의사를 바탕으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필요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추진위원 추가 선임에 대하여 상정했다.
운영규정 개정의 건은, (가칭)평리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의 업무수행과 업무 간소화를 위하여 건설교통부에서 정한 표준 운영규정을 참고하여 효율적인 재개발 추진을 위하여 운영규정 보완을 함으로써 주민들의 결의를 상정하였다.
또 정비사업전문관리업체(좋은둘) 협약 해지의건에, 정비업체의 원활한 사업진행을 방해하며 사업기간이 길어지는 것은 결국 토지등소유자의 재산상에 손실을 가져 오므로 비상대책위원회의 의견반영을 통해 빠른 재개발추진을 하고자 협약 해지의 제안을 의결했다.
이에 정비사업전문관리업체 선정으로는, 투표결과 정림컨설팅(주)가 선정되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