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매일 창간 29주년 창간축사

               ▲최민호 세종시장.
               ▲최민호 세종시장.

세종시 지역 언론을 선도하며 시민의 목소리를 담아내기 위해 끊임없는 변화를 거듭해 온 세종매일의 창간 2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최 일선에서 정론직필의 가치를 보여주고 계신 임직원 여러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세종매일은 1994년 연기민보로 출발 한 이래 세종시와 역사를 함께하며 든든한 지원군이자 성실한 제안자로서의 표본이 되어 왔습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균형발전과 미래를 선도해 가는 미래전략수도로 가는 길을 응원하고 지지해 주셨습니다.

앞으로 우리 세종시는 행정수도 완성을 넘어 대한민국 미래전략수도로서의 면모를 하나하나 갖춰 나갈 계획입니다. 상상이 현실이 되고, 그 현실이 미래를 앞당기는 풍요와 품격의 시간을 그려 가겠습니다.

이에, 2025 국제 정원도시 박람회, 2027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그리고 미래전략수도 세종의 위상을 드높일 많은 정책들을 차근차근 준비하고 실행하는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 모든 일은 우리가 함께 해야 가능하며, 가치가 있기에 늘 그래왔듯이 변함없는 성원과 든든한 조력자로서 큰 역할을 당부 드립니다. 

금번 창간 29주년이 또 다른 성장의 발판이 되길 기대하며, 임직원 여러분들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