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희 노인회장 “세종시 최고의 경로당 만들 것”
장영 노인지회장, 경로당 회원 격려 및 공정 선거 지원

세종시 조치원읍 봉산1리 경로당 이진희 노인회장
세종시 조치원읍 봉산1리 경로당 이진희 노인회장

세종시 조치원읍 봉산1리 노인회장에 이진희 회원이 당선됐다. 

지난달 31일 봉산1리 경로당에서 개최된 선거에서 이진희 신임 회장은 최순락 후보와의 선거에서 승리하며 4년간 봉산1리 노인회를 이끌게 됐다.  

이진희 신임 회장은 “우리 회원들이 젊은 노인이 나에게 더 많은 봉사를 하라고 선택해준 것 같다”며 “선출의 기쁨보다는 임기 동안 회원들과 이 마을 위해 해야 할 일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연기군 시절에 우리 어르신들이 군의원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이제 그 보답할 시기로 회장으로 솔선수범하고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와 협력해 우리 봉산1리가 세종시 최고의 경로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장영 지회장을 비롯한 봉산1리 노인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장영 지회장을 비롯한 봉산1리 노인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가 공정 선거 지원 등에 적극 나서 선거가 순조롭게 진행되는데 한몫을 톡톡히 했다.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장영 지회장과 한인석 조치원읍 분회장 등이 직접 봉산1리 경로당을 찾아 신임 회장과 회원들을 격려했다.

장영 지회장은 “내년에는 세종시지회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 한 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 중으로 맛있는 식사와 함께 동료들과 대화를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내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노인들의 복지 및 권익 향상을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