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세종시민들에게 개방

 
 

KDI국제정책대학원(원장 유종일)은 지난 5일 유흥식(나자로) 대전교구장 주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식당 완공을 축하하는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학원은 국내외 학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양질의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지난 2개월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약 1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학생식당을 완공했다.

 
 

학생식당은 매년 입학하는 70여개국, 200여명 국제학생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식단을 제공할 예정인데, 특히 매주 금요일은 세종시민들에게도 식당을 개방해 저렴한 가격에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에 학생식당을 개소하면서 4명의 장애인을 추가로 고용, KDI국제정책대학원은 총 12명의 장애인과 함께 일하며 세종지역 장애인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KDI국제정책대학원은 정책학, 개발정책학, 공공관리학의 전 석사과정에서 전미행정대학연합회(NASPAA) 인증을 획득한 국내유일의 국제대학원이다.

지난 1998년 개교이래 정부, 공공기관, 금융, 언론, 기업, 시민사회단체, 국제기구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동문을 배출했고, 특히, 135개국 2천여명의 국제동문 중 12명의 차관급 고위인사가 활약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