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충남도 의회 연기군 당선자 유 환 준 

제게 전폭적인 지지로 또다시 4년간 내 고향 연기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군민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행정복합도시 건설 등으로 역동하고 있는 우리 연기군이 당면한 과제를 잘 알고 있습니다. 오늘의 당선은 바로 그러한 일들을 제대로 해 내라고 하는 군민 여러분의 준엄한 명령이라고 생각하며 어깨가 무거워짐을 느낍니다. 그러나 군민 여러분의 성원이 있는 한 제가 충분히 해 낼 수 있다는 자신감 또한 충만해 있습니다. 재선의원으로서 결코 자만하지 않으면서 더 커진 역량을 가지고 처음보다 더 성실히 일하여 더 많은 성과로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기필코 보답 하겠습니다.  제가 선거 기간 중 약속한 사항은 반드시 지킬 것이며 주민과 지역을 위한 일이라면 결코 물러섬 없이 완수해 내겠습니다. 선거기간 뿐만이 아니라 평소에도 부지런히 지역 주민 여러분을 찾아 뵙고 주민 여러분과 더 가까이에 있는 지역 일꾼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압도적인 지지로 저를 도의원으로 당선시켜 주신 존경하는 연기군민께 감사드립니다.

 


연기군의회 당선자 조선평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앞으로 4년간 다시 군민의 대변자로서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군의원으로 당선시켜주신 조치원읍민과 군민여러분들의 고마운 마음을 마음 깊이 간직하고 군민을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그동안 늘 마음에 갖고 있는 생각, 인간이 자연에게 어른이 아이에게, 남성이 여성에게 약자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항상 여러분들의 곁에서 노력하며 11년간의 경륜과 정직한 마음과 행동으로 잘사는 연기군으로, 더불어 사는 복지 연기 군민이 함께 참여하는 주민자치로, 누구나 살고 싶은 연기군을 만드는데 최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군민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을 계속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연기군의회 당선자 유용철
존경하는 연기군민 여러분
우선 저를 아껴주시고 지지해주신 군민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정치경험이 적은 신출내기인 저를 이 자리에 서게 한 것은 바로 군민 여러분입니다. 그런 군민여러분의 믿음을 져버리는 우를 범하지 않기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저는 선거기간동안 3가지를 공약으로 내세웠습니다. 투명한 행정, 기업유치를 통한 일자리 창출 및 자영업 활성화, 그리고 내고장 학교의 교육 여건 개선입니다. 다른 후보자들에 비하면 보잘 것 없을 지도 모르지만 앞으로 4년간 제가 내건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서 정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물론 다른 분야에 대한 것도 최선을 다해 살피겠습니다. 앞으로 4년간 제가 여러분의 기대에 부흥하도록 옆에서 도와주시고 잘못한 것이 있으면 호되게 야단쳐 주시면서 저를 이끌어 주십시오. 군민 여러분의 말씀에 항상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끝으로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드리며 정말 꼭 필요한 전문일꾼을 뽑았구나 하는 생각이 들도록 열심히 일하겠다는 말로 당선 인사를 가름하겠습니다.

 

연기군의회 당선자 박휘서
평범한 조치원 읍민으로 지역에 생활의 터전을 잡고 주민과 동고동락해온 평범한 사람으로 조치원 읍의 지방자치에 관심을 가지고 어언 15년 세월 4번의 낙선고배에도 좌절하지 않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크고 작은 민원해결에 노력해온 열정을 토대로 주민과 가까운 생활 자치를 시도하고자 구석구석을 발로 뛰며 현장을 방문하여 대화로 풀고 현안을 모아 공청회를 열어 주민 모두가 참여하는 주인인식과 자긍심을 드높이는 연기군의 지방자치가 활성화 되도록 부지런한 13,100가구의 선 머슴꾼으로 최선을 다하고자 연기군의회 의원선거 '가' 선거구에 입후보하여 당선된 것입니다.

 

연기군의회당선자 황순덕
5선의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연기군을 발전시키겠습니다.

먼저, 절대적인 지지로 당선되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우리 연기군민 모두는 선거 후유증을 빨리 털어 버리고 살기 좋은 연기 건설을 위해 마음을 합치고 지역 화합에 동참 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는, 5선의 의정 전문가로서 확실한 정책과 폭넓은 대외관계를 총 동원하고 혼신의 힘을 다해 연기군을 새롭고 확실하게 반전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행복도시와 연계한 우리지역 발전을 위해 또 앞장서서, 연기라는 이름만으로도 행복한 그런 삶터를 만들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그래서, 임기가 끝나는 4년 후 “황의원 정말 잘했어”라는 칭찬을 군민들로부터 들을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뽑아주신 현명한 주민들의 판단에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군의회의원 당선자 김선무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를 믿고 뽑아주신 유권자 여러분께 가슴 깊은 곳에서 우러나는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군의 밝은 미래와 지역 주민의 대변자가 되겠으며 의정활동에 있어서는 군의 발전에 정책과 대안을 모색하고 공부하는 의원상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성실하고 믿음직스러운 군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빕니다.

 

연기군의회당선자 진영은
초여름의 무더운 날씨에 모내기 등 바쁘신 일손을 잠시 멈추시고 우리 지역을 대표하여 앞으로 4년동안 우리군의 살림살이를 보살필 참신한 일꾼을 선출하는 5.31 지방선거에 깊은 관심으로 참여해 주신 유권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저에게 따뜻하고 소중한 성원을 보내주신 주민 여러분들께 머리숙여 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오랜 기간동안 지방행정만을 해오다가 처음으로 군의원에 출마하여 선거운동을 하면서 주민들의 민의가 무엇인지, 가려운 곳이 어디인지를 몸소 느끼고 체험하였습니다.
앞으로 본 경험을 토대로 민의를 대변하는 의원으로서, 의정활동을 하면서 주민들의 소중한 뜻과 바램을 여과없이 수렴하여 의정에 반영하고 지역과 주민만을 위한 의정에 전력하여 저에게 보내주신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선거운동을 하는 마음으로 겸손하고 진지한 자세로 주민과 더불어 늘 함께 하겠습니다.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기군의회당선자 임창철
농촌의 여러 가지 어려운 처지에 있는 우리주민이 가야할 길을 같이 고민하고 연구 토론하여 상생의 길을 찾고 뿌리를 잊어가는 현 세대의 주역들과 우리주민의 가슴에 고향에 대한 애착과 애향심을 불러 일으키고 서로 돕고 의지하며 현세대가 요구하는 잘사는 우리 지역의 일꾼이 되고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당선소감 : 먼저 지역 주민의 뜻을 거룩하게 받아들이고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우리에겐 잊을 수 없는 조상들의 의지와 참된 문화 등 수없이 많은 아름다운 유산이 산재되어 있습니다.
자칫 잊기 쉽고 소홀히 하기 쉬운 참된 전통 문화 유산을 계승하여 우리의 후손에게 남부럽지 않은 향토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합니다.
둘째로 주민의 힘든 일에 대변하고 몸소 아픔과 기쁨을 같이하는 주민의 입장에 서서 일하는 일꾼이 될 것을 다짐하며 5일 재래시장의 활성화로 지역 경제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지역 실직자와 실업자의 고용대책에 심혈을 기울여 안정된 삶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셋째로 우리지역의 특산품을 널리 홍보하여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한 몫을 해내겠습니다.
이제 공인으로써의 자세와 겸손한 처세로 주민과 함께하는 심부름꾼이 될 것을 각오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연기군의회당선자 장승업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군민들의 열려한 지지와 성원으로 당선된 장승업입니다. 앞으로 군민들의 작은 소리에도 겸허하게 받아들여 연기군의회 의정활동을  군민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군민을 위해 헌신하고 땀흘려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연기군은 행정중심복합도시의 건설로 인해 중요한 시기에 있는 만큼 행동과 실천하는 모습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또한 농업인들의 어려운 환경과 경쟁력을 잘 파악하여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것이며, 주민들과 대화의 장소를 자주 만들어 현실적인 문제를 직접 접하는 자세로 더욱더 지역발전에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군민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연기군의회당선자 이경대
존경하는 연기군민여러분 연기군의원 당선자 이경대입니다.
지난 5월31일 지방선거에서 군민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어 당선의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지방선거는 말 그대로 지역의 일꾼을 뽑는 선거입니다. 법개정으로 말미암아 공천문제를 중앙당에서 결정했지만 연기군의원은 우리 연기군의 심부름꾼입니다.
저는 지역을 위해서 봉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행정중심복합도시의 건설로 인하여 우리 연기군은 매우 중요한 기로에 서있습니다. 행복도시의 배후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시기반 시설을 준비하여야합니다. 그리고 한 ·미 FTA 협상의 시작으로 앞으로 닥쳐올 농업위기에도 준비를 하여 농업인들의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농업 경쟁력 강화를 하여야합니다. 재래시장 활성화를 통한 영세상인 보호 등 할일이 태산처럼 많습니다. 저는 지역민들과 대화를 통해서 주민들의 의사를 행정에 반영하겠습니다. 예산집행의 효율성을 따지고, 전시성 예산집행을 억제하여 주민들에게 실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또한 선거운동 중에 제시한 공약은 반드시 지켜 메니페스토 운동에 앞장설 것을 주민 여러분께 약속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지역구가 서면, 전의, 소정 3개면인 관계로 상대적으로 잘 알지 못하는 서면지역의 현안 파악에 주력하고, 소정면 지역이 소외되지 않도록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의원의 경험이 없기때문에 여러 가지로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부지런히 배우고 익혀서 저를 믿고 선택해주신 주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말만 앞세우는 의원이 아니라 발로 뛰면서 소외된 계층보호에 앞장서는 부지런한 여러분의 심부름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