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에게 또 4년의 연기군 발전 할 수 있는 임기를 주셨습니다.
저는 연기군 발전은 물론 복지, 행정, 교육행정, 문화행정, 체육 모든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노력하겠습니다.
특히 농업에 대해서는 더 심혈을 기울여서 발전시키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맡겨주신 중임을 최대한 수행해 나가고 군민들을 위해서 무엇이든지 할 수 있는 것 최대한 다하겠습니다.
군민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 저는 4년 동안에 제가 공약으로 말씀 드린 것과 같이 임기 중에 꼭 해야 할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행정중심복합도시와 더불어서 연기군 발전시키는 일입니다.
연기군이 만약에 행정중심복합도시는 발전되고 도시화 되는데 연기군은 그대로 있다면 2210만평 땅만 빼앗기고 맙니다.
더불어서 함께 개발하고 배우도시로써 성장해 나가지 않으면 우리는 항상 낙후되는 조치원 연기가 됩니다.
이런 것들을 탈피하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 교육에 힘을 쓰겠습니다.
초·중·고등학교 우리지역에서 학생들이 성심 성의껏 공부하고 배울수 있는 여건조성을 최대한 해나가겠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원어민 교육을 위해서 학교에 예산 지원을 하겠습니다.
체육부분에 있어서도 열심히 노력해서 젊은 꿈나무들이 자기 개성에 맞는 체육을 한가지 이상씩 특기 있는 체육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나가겠습니다.
공장부지 40만평을 전의에 개발합니다.
이것이 잘 되어서 우리지역에 젊은이들이 다 직장을 가지고 아주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일자리 창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 전동에 5만 3000평 매립장 소각장 부지를 매립했습니다.
여기에 아주 으뜸가는 소각장 매립장을 건설하고, 종합운동장시설 체육시설 문화 시설하는데 주력하겠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잘되도록 많이 도와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군민여러분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저를 군민을 위해서 일할 수 있는 사람으로 선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연기군수 이기봉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