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상품평, 농산물 구매자에게 특별 선물포인트 제공등 추진

연기군 우수농산물 쇼핑몰 “와이팜(www.yfarm.co.kr)”이  농산물 전문유통법인으로의 출범과 온·오프라인 동반 성장을 자축하기 위해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행사를 갖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군에 따르면, 와이팜은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간, 와이팜이용 전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풀기, 우수 상품평, 이용고객에 대한 특별 선물포인트 제공 등의 이벤트 행사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5일 어린이날과 지난 8일 어버이날을 즈음해 가정사랑 사진공모전과 퀴즈풀기 등을 통해 어린이와 부모님께 선물하기 이벤트를 갖고, 우수 상품평 선정과 농산물구매자에게 특별 선물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내용의 고객사은 이벤트가 진행해 와이팜 이용객의 커다란 호응을 받아왔다.
또한, 와이팜은 오는 15일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 등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기념 고객사은 이벤트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와이팜은 그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반한 홍보, 유통사업을 적극 추진해 인터넷판매의 지속적 성장은 물론, 관내 학교급식재료, 대형마트, 병원·장례식장, 일반식당 등 우리 농산물에 대한 직거래납품을 확대해 왔고, 복숭아 출하시기에 맞춘 농수산홈쇼핑 판매, 조치원배의 해외 수출추진 등 농가소득증대를 위한 다각적인 유통개선과 판로개척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와이팜 입점농가 단체인 와이팜 영농조합법인 유만길 대표이사도 “이번 고객사은 이벤트행사는 그동안 이용해 주신데 대한 작은 보답”이라며, “와이팜이 명실공히 국내 최고수준의 농산물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