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일일호프 행사” 개최 성과…지역 봉사 앞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세종라이온스클럽(회장 김완기)은 지난 20일 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세종시 선수단을 위한 후원금으로 5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이춘희 세종시장, 김완기 세종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종승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이 후원금은 지난 8월 26일 세종라이온스클럽에서 일일호프를 개최해 마련한 것으로, 회원과 부인 80여명은 조치원읍 소재 라벨메종레스토랑에서 오후 2시부터 밤 11시까지 지역의 후원자 600여명에게 술과 안주를 제공하면서 봉사의 손길을 펼쳤다.

세종시장애인체육회는 이 후원금을 다음 달 21일부터 25일까지 충청남도 아산 일원에서 개최하는 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세종시 선수단(110여명)을 위해 쓴다는 계획이다.

세종라이온스클럽 김완기 회장은“이번 후원금을 통해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세종시 선수단이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하는 바램으로 건강히 잘 다녀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춘희 세종시장애인체육회장은“세종시장애인체육회 발전에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갔으면 좋겠다”화답했다.

사진: 이춘희 세종시장과 김완기 세종라이온스클럽 회장(사진 좌측 네번째)이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