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권익 증진 및 고객 서비스 강화’ 다짐

 
 

세종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이하 카포스)은 지난 16일 정석진 신남부카공업사 대표를 이사장으로 선출했다.

세종시 조치원읍 수정웨딩홀에서 개최된 정기총회에는 윤육현 카포스 연합회장, 홍영섭 세종시정무부시장을 비롯해 각 시도 지역회장, 회원 등이 참석해 카포스 강령낭독, 시상 및 감사패 수여, 취임사, 축사, 케익 절단식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 및 감사패 수여에는 국토교통부장관 표창 권당주 소망카센타, 세종시장 표창 장흥래 넥센타이어·서수원 대륜공업사, 시의장 표창 이규학 전의종합카·박희성 금남카센터, 경찰서장 표창 임탕수 태성오일·최현교 한국세차장, 연합회 표창 김승식 성우카센터·유흥근 타이어타운·오희석 한마음카센터, 이사장 표창 최창환 현대공업사, 감사패 김영연 천안자원대표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석진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한해 무척 어려웠다. 우리 조합이 살 수 있는 길은 오직 협동조합만이 가능하다”고 조합의 일치단결을 강조했다.

정 이사장은 “올해 소통과 단결로 조합의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이 중요하다. 우리 조합이 하나로 뭉쳐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이겨나가야 한다”며 “또한 부품 물류사업도 더욱 강화해 조합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취임사에 갈음했다.

한편 세종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은 자동차 정비문화의 향상을 위한 공동사업과 회원의 권익 증진을 위한 노력과 국토대청결 운동 및 조합원CS교육 및 정비교육 등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