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시대 금융소득증대 최적의 대안

▲ 펀드투자 고객이 NH세종농협 세종영업부를 방문하여 Allset(올셋)펀드에 가입하고 있다
▲ 펀드투자 고객이 NH세종농협 세종영업부를 방문하여 Allset(올셋)펀드에 가입하고 있다

 농협세종본부(본부장 이창현)는 26일 세종농협 임직원을 대상으로 농협금융의 대표 투자상품인‘Allset(올셋)펀드’갖기 운동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펀드투자 고객모시기에 나섰다.

'Allset(올셋)은 ‘새로운희망, 완벽한 준비’라는 의미의 농협금융 대표투자상품 브랜드로 저금리시대 낮은 예금이자에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의 금융소득 증대를 위한 대안으로 적합한 상품이다.

은행, 보험, 증권, 자산운용 등 농협금융 핵심 계열사가 모두 참여해 만든 6종의 상품은 주식형, 채권혼합 및 채권형 등 다양한 상품군의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의 투자 성향에 맞춘 최적의 상품을 추천하고 최고의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직원이 상품을 운용해 고객의 금융소득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날 Allset(올셋)펀드에 가입한 투자자는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라 골라서 가입할 수 있어 편리하고 믿음이 간다”며 상품구성에 대한 만족도와 고객의 성향에 맞는 펀드권유, 체계적이고 일목요연한 펀드가입 절차에 대해 신뢰를 표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