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성석 회장 “세종시 태권도 협회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자”

 
 

한해를 마무리하고 세종시 태권도인의 화합과 단결을 위한 세종시 태권도 협회 태권인의 밤 행사가 지난 5일 세종시 조치원읍 수정웨딩 타운에서 개최됐다.

세종시태권도협회(회장 서성석)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임상전 시의회 의장, 장승업 시의회부의장, 태권도 가족 등 100여명이 참여해 유공자 표창, 기념사, 만찬 순으로 진행돼 성황을 이뤘다.

 
 

서성석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먼저 오늘 행사에 참여한 태권도 가족과 귀빈 여러분에게 감사하다. 세종시가 출범하고 많은 체육관들이 개관하고 있다. 우리 협회도 과거 연기군 시절의 모습에서 한단계 성장해 타 시·도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서 회장은 “우리 태권도인들이 하나로 뭉쳐 나갈 때 우리 협회는 더욱 발전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기념사에 갈음했다.

이어 임상전 세종시의회 의장은 “5단, 3단인 의원들이 있어 우리 세종시 태권도 협회가 더욱발전할 것 같다. 올 한해 잘 마무리하고 태권도가 전 세계로 뻗어나가기를 바란다”고 축하했다.

한편 세종시태권도 협회는 회장 서성석, 상임부회장 박철순, 제1부회장 최복관, 부회장 심인섭·김재섭, 전무이사 강성일, 총무이사 정성운, 감사 김정진, 기술심의회 의장 정시래, 행정자문의원 김영근, 대외협력자문 우원 이근창, 감독관 김덕순, 심사위원장 박경미, 이사 김성근·신동기 외 14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