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직내부 결속과 화합분위기 조성을 위한 공직자 한마음 등산대회가 알찬성과를 거두고 막을 내렸다.
연기군은 지난 18일 오후 2시 조치원읍 소재 오봉산 일원에서 이기봉 연기군수를 비롯한 공직자 및 가족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등산대회를 갖고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이번 행사는 군정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 온 공직자 및 가족의 노고를 위로?격려하고 화합과 결속을 바탕으로 열심히 일하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하는 한마음 등산대회가 마련되었다.
이날 등산대회는 연기문예회관에서 개회식을 갖고 전형적인 농촌 들녘을 지나 솔잎향이 그윽한 소나무 숲 신비의 맨발등산로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오봉산을 등산하면서 직원 상호간 나누지 못한 담소를 나누면서 화합과 결속을 돈독히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이와함께 산행도중 오봉산 숭모단 주변에서 간단한 간식을 배부해 산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해 주었을 뿐만 아니라 산행을 마친후에는 등산에 필요한 기념품을 배부해 그 의미를 한층 더해 주었다.
아울러 군은 공직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체력단련을 통한 일체감 조성등을 위해 상·하반기로 나누어 체육대회 및 등산대회를 마련해 화합과 결속을 다져 오고 있다.
한편 오봉산은 조치원읍 봉산리에 위치하고 있는 해발 262m의 토산으로 다섯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계절 솔잎향이 그윽한 소나무숲 3.2km의 맨발등산로가 개설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가족단위의 등산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사진설명 : 연기군은 지난 18일 오봉산 일원에서 공직자 및 가족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등산대회를 갖고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