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공주시민 여러분!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넘치고 건강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도 변함없이 제6대 공주시의회에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도 공주시의회는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한 주민중심의 지역생활 정치 구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생산적인 정책 발굴에 힘쓰는 한편, 시민과 늘 함께하며 희망을 안겨주는 ‘생활 공동체’로서의 열린 의정을 펼치고자 성심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공주시의회는 시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더욱 가까이 다가서는 ‘신뢰, 화합, 소통의 민생 의회’ 구현을 위해 새로운 각오와 뜨거운 열정으로 주민과 함께 뛰며 감동과 희망을 안겨주는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더 나아가 지방분권 시대에 앞서가는 선진 의회가 될 수 있도록 행정의 견제·감사자로서의 의회의 역할을 강화하고 주민의 대표로서의 책무를 다해 지방자치의 새로운 변화의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공주시의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고민을 통한 발전적인 정책 제시로 주민에게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의정활동에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계사년 한해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하시는 일마다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축복의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