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교육청, 교육감선거 홍보캠페인에 전직원 참여

  공주교육청(교육장 김상학)은 공주시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 충청남도교육감 선거 홍보를 위한 공동캠페인을 오는 21일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5일 실시되는 충청남도교육감선거의 취지와 투표참여를 공주지역민에게 널리 홍보하여 많은 유권자들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시된다.

  공주교육청 직원 50여명과 공주시선관위 홍보요원 20여명이 참가하게 되는 이번 공동캠페인은 공주시의 5일장에 맞춰 실시하게 됐으며, 당일 캠페인에 참가하는 직원들은 준비된 피켓과 어깨띠를 착용한 후 공주시내의 거리캠페인을 실시하며 산성동 시장일대의 상인들과 지역민을 대상으로 전단지를 배포하였다.

  오는 25일 실시되는 충청남도교육감선거는 법개정으로 최초로 주민직선에 의해 선출하게 되는데 단독후보 출마로 투표참여율과 선거에 대한 지역민의 관심이 저조할 것으로 예상돼 공주교육청에서는 공주시선관위와 함께 공동캠페인을 실시하여 공주지역민들에게 교육감선거의 취지와 투표참여를 호소하였다. 

  공주교육청 오장근 관리과장은“이번 공동캠페인은 지역민들에게 교육감선거의 취지와 홍보를 널리 알려 많은 유권자들이 투표에 참여하는데 큰 의의가 있다며, 교육감선거를 통해 지역민들이 교육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