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2일까지 현악 12명·관악 9명…다음 달 29일 창단 공연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단장 최민호)이 참신하고 실력 있는 신규단원을 지난 2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현악 12명, 관악 9명 등 총 21명이며, 전자우편(sjcf2023@naver.com)으로만 접수하며, 최종 합격자는 실기와 면접을 통해 내달 8일 선발한다. 

응모자격은 세종시에 거주하거나 관내 소재 학교 재학중인 만 9세 이상, 만 24세 이하 청소년으로 자유곡 1곡을 무반주로 연주해야 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최종 선발된 단원들에게는 전문 지도강사를 통한 체계적인 음악교육과 전문 공연장에서의 연주기회, 소정의 활동장려금이 지원된다. 

지원서는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www.sjcf.or.kr) 채용공고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교향악단(044-850-896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교향악단 관계자는 “품격높은 문화예술도시의 완성을 위해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의 역할이 막중하다”라며 “청소년교향악단을 통해 문화예술로 세종시민을 즐겁게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세종시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창단한 지역 최초의 시립예술단으로 다음 달 29일 조치원에 위치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창단연주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