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 잃지 않고 조치원 위해 뛸 것”

김충식 시의원 당선인.
김충식 시의원 당선인.

■당선 소감은.

세종시 제1선거구 김충식 시의원 당선인입니다. 
먼저 이번 선거에서 저를 선택해주셔 한없이 기쁘고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조치원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한 표 한 표 모아주신 여러분의 선택을 가슴에 깊이 새기고 의정에 임할 것으로 제 자신이 아닌 조치원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뛰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선거 승리의 주요인은 무엇이라 생각하나.

아무래도 재도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확실히 지난 선거보다는 저를 알아봐 주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지난 선거에서 이름을 알리고 지속적으로 주민 곁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친 것에 대해 주민들이 믿음과 지지를 보내신 것이라 생각합니다.  

■최우선적으로 시행할 정책이나 공약은.

여러 정책이 있지만 무엇보다 원도심 발전과 전통시장 살리기에 집중할 것입니다.

■자신이 꿈꾸는 정치인상이나 의정활동의 모습은.

시의원 김충식보단 조치원읍민 김충식의 모습으로 일할 것으로, 항상 주민 곁에서 주민들의 생각과 눈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선거 공보물.
▲선거 공보물.

■주요 선거공약은.

□경제 공약
세종전통시장 환경 개선, 수도권 전철 연결 및 KTX 조치원역 정차, 조치원역 인근 청과시장및 숙박시설 개선, 조치원복숭아축제 부활 등
□교육
노후시설 개선 및 스쿨존 등 통학로 안전 확대, 우범지역 및 유해업소 관리, 장학금 지급 확대 등
□복지·문화
냉난방비 및 급식비 등 경로당 지원 현실화,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처우 개선, 충령탑 공원 성역화, 충렵탕과 문예회관 연결 보도 육교 건설, 공공도서관 및 조치원문학관 건립 등

■마지막으로 시민에게 한 말씀.

시의원이라는 지위에 취하지 않고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하게 일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여러분의 곁에서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칠 것으로 항상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