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 지회장 “베풀고 돕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행복한 노년을”

 
 

(사)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지회장 장영)는 지난 7일 세종시지회 4층 대강당에서 이태환 시의회 의장, 류임철 행정부시장, 서금택 시의원, 노인회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노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노인의 날 행사에서는 유공자 표창으로 전의면 방문수씨가 모범노인상을, 세종시지회 박순종씨가  노인복지기여자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세종시장상- 유근수·박정숙·김봉식·오영교·김영복·하재동·서혜숙·심순례씨 ▲대한노인회장상- 김해룡·채규식 분회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동안 경로당을 비롯한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물품으로 후원해 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SK트리켐(주), 삼성전기(주), 주식회사 디엔에스, 애터미(주) 5개 기관에 대한노인회장상이 시상됐다.  

아울러 모범노인 이기영씨 외 8인, 노인복지기여자로 공옥자씨 외 6인이 (사)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장상을 수상했다. 

장영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먼저 바쁜 시정 현안 중에 참석한 내빈들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수상자 여러분에게도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장영 지회장은 “누구든 처음 가는 길, 다시 갈 수도 없는 길이 노년의 삶”이라며 “베풀고 돕는 긍정적 사고와 생각으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