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판로 지원 … 세종지역 내 공공조달제품 등록기업 및 우수 기업 소개

 
 

세종상공회의소(회장 이두식)가 세종지역 내 경쟁력을 갖춘 우수기업 홍보에 적극 나섰다.

지난 23일 세종상의에 따르면 세종지역 내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엮어 ‘세종시 중소기업 공공조달제품 홍보책자’및 ‘세종지역 우수·강소기업 디렉토리북’ 등 두 종의 책자를 발간했다.

이번 책자 발간은 세종시 국내판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수록기업은 공개모집 과정과 적격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세종시 중소기업 공공조달제품 홍보’는 지역 내 공공구매 활성화를 위해, 관내 공공조달 시장에 등록된 39개 중소기업의 정보와 제품을 소개하는 한편,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에 대한 내용이 수록됐다.
  
또한, ‘2021 세종지역 우수·강소기업 디렉토리북’은 지역 내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우수기업의 대외 홍보 지원을 위해, 68개 기업에 대한 기술력 및 생산품에 대한 정보를 담았다. 

이두식 세종상의 회장은 “이번에 발간된 기업 홍보책자를 통해 우수한 세종지역 기업을 대내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세종상의는 지역 내 우수기업들이 판로개척을 통해 더 큰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발간된 책자는 지자체 및 공공기관, 학교 등에 무상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세종상의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열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