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정 등 총 5개 직렬 58명…다음 달 19일부터 5일간 인터넷 접수

▲세종시교육청 전경.
▲세종시교육청 전경.

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올해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시행계획’을 누리집(www.sje.go.kr)을 통해 공고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임용시험 선발예정인원은 공개경쟁 55명, 경력경쟁 3명 총 58명으로, 직렬별 선발예정인원은 교육행정 50명, 전산 2명, 보건 1명, 식품위생 2명, 시설(건축) 3명이다. 

이중 교육행정직은 일반 46명, 장애인 2명, 저소득층 2명을 채용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만18세 이상 학력, 경력, 성별의 제한은 없고, 2021년 1월 1일 이전부터 최종시험일까지 계속해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세종시이거나 2021년 1월 1일 이전까지 주민등록상 세종시 거주기간의 합이 3년 이상 이면 응시가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다음 달 19일 5일간 세종시교육청 나이스 교직원 온라인채용사이트(https://edurecruit.sje.go.kr)를 통해 접수받는다.

기타 응시에 필요한 자격증 요건 및 가산 특전 등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공고문을 확인후 해당 기간 내에 접수해야 한다.

필기시험 장소는 오는 5월 24일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을 통하여 공고되고, 6월 5일에 시험이 치러질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웅 운영지원과장은 “학교 신설, 인력 수요 증가 및 휴직자 등 결원 발생 요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번 채용 규모를 확정했다”며, “열정과 성실함을 지닌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