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새롬동 오픈…직접 시음하며 편리하게 구매 가능

▲내년 1월 초월홍삼 전국 1호 대리점 새롬동점 개설을 추진하는 강태순씨가 초월홍삼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내년 1월 초월홍삼 전국 1호 대리점 새롬동점 개설을 추진하는 강태순씨가 초월홍삼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Nhc 내츄럴헬스케어의 홍삼 브랜드 ‘초월홍삼’이 세종시를 찾아온다.

‘초월홍삼’은 서울대 특허기술인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20% 증가시키는 산양삼 발효기술로 만든 발효홍삼 제품으로, 홍삼의 흡수율을 높인 고함량 컴파운드K(Compound K)를 함유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엄선된 원료로 청정 자연에서 자라난 평창산양삼을 함유한 추출액이 담겨져 있다. 

▲초월홍삼은 컴파운드 K로 인해 홍삼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가 한다.(자료 출처 초월홍삼 홈페이지)
▲초월홍삼은 컴파운드 K로 인해 홍삼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가 한다.(자료 출처 초월홍삼 홈페이지)

특히 서울대학교 연구진이 개발한 발효산양삼 추출액 함유로 인삼의 사포닌을 공식적으로 칭하는 진세노사이드(Ginsenoside) 성분(Rd, Rg3)이 약 20% 증가했고 체지방 연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카르니틴 성분이 증가했다고 한다. 

특허기술을 보유한 기업, 연구진과 업무협약을 통해 홍삼 브랜드인 ‘초월홍삼’을 런칭하고 베트남, 일본 등 해외 진출 중인 Nhc 내츄럴헬스케어는 자체 설비를 보유한 자회사 Nhc 바이오테크 건강식품 생산공장을 통해  ‘초월홍삼’의 제품 개발 및 생산, 가공까지 안전하게 공급해 신뢰성을 높였다.
  
이와 같은 특징을 지닌 ‘초월홍삼’의 전국 1호 대리점이 세종시에 개설된다.
전국 제1호 대리점의 세종시 새롬동 개설을 추진중인 주인공은 강태순 씨다. 

그는 평소에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여러 제품들의 효능과 특징들을 살펴보고 직접 구입했다고 한다.

그런 가운데 발효 홍삼제품으로 발효홍삼의 흡수율을 높이고 서울대학교의 기술력이 더해져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20% 증가한 ‘초월홍삼’에 흥미를 느꼈다.

직접 매장에서 확인해 구입하고 싶었지만 온라인상으로만 구입이 가능한 것을 보고 건강도 챙기면서 하나의 사업 아이템으로 접근하게 됐다. 

▲시민들을 대상으로 초월홍삼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민들을 대상으로 초월홍삼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 씨는 “초월홍삼에 대한 믿음이 있었지만 직접 매장에서 볼 수가 없었다. 새로운 제품을 알리는 입장에선 온라인도 중요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으로 소비자와의 접점도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매장 추진 배경을 설명했다. 

직접 발로 뛰어 내츄럴헬스케어 본사를 설득하고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며 전국 1호 대리점 개설을 세종시 새롬동에 본격 추진하게 됐다.

 
 

현재 세종시 새롬 중앙로 59, 새롬빌딩 102호에 내년 1월 3일 개점을 목표로 한창 준비중으로 향후에는 세종시 나성동에 홍보관 개설도 고려하고 있다.

그는 대리점을 중심으로 시민에 대한 홍보와 판매에 나서는 한편 세종시내 정부부처와 국책연구단지, 관공서 등에 대한 판매도 병행한다는 계획이다.

강태순 씨는 “내가 믿고 선택한 초월홍삼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더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일희일비하지 않고 치밀하게 준비해 세종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