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함께하면 극복할 수 있어요”

▲바르게살기운동세종시협의회가 지난 11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참여과제 실천 결의대회를 갖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세종시협의회가 지난 11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참여과제 실천 결의대회를 갖고 있다. 

르게살기운동세종시협의회(회장 김일호)는 지난 11일 오전 세종시 조치원청사 공동회의실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참여 과제 실천을 결의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임원 40여명은 코로나19 극복에 바르게살기 세종시협의회 및 읍·면·동위원회 회원 1,500여 명이 앞장서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바르게살기 세종시협의회는 그동안 코로나19 극복의 일환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봉사단체로서의 그 사회적 책임을 다해왔다.  

코로나19 극복 성금 560만원 기탁, 개인위생수칙 등이 담긴 현수막 게시 및 전단 제작, 자가격리자 및 독거어르신 대상 밑반찬 지원, 저소득층 마스크 지원,  버스 승강장 등 다중 이용시설에 대한 방역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바르게살기 세종시협의회는 앞으로도 생활방역 참여, 전통시장 이용 및 농축수산물 팔아주기, 헌혈, 재난지원금 자발적 기부 등 극복과제를 수립해 주도적으로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강영운 수석부회장은 “바르게살게세종시협의회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성숙된 민주 시민의식을 바탕으로 모든 역량을 다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