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회 발전 및 복지 증진 기대

▲장영 지회장(사진 왼쪽 두번째)이 이춘희 세종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영 지회장(사진 왼쪽 두번째)이 이춘희 세종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지회장 장영)는 지난해 12월 30일 2019년 복권기금 사업 ‘세종노인복지관 리모델링 및 증축 준공식’을 노인복지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춘희 세종시장, 서금택 시의회 의장, 최교진 교육감, 시의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사, 테이프 절단식, 시설 라운딩 등이 진행됐다.

또한 유공자 표창으로 노인복지관 리모델링 예산 지원과 노인복지 발전에 대한 공로로 이춘희 시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장영 지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늘 세종노인복지관 리모델링 완공돼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 세종시를 비롯한 여러 관계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장 회장은 또한 “우리 세종시노인회가 전국 노인회 활동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는 회원들의 열정과 세종시 지원이 맞불려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이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노인복지, 어르신 행복지수 향상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춘희 시장은 “이번 준공식을 계기로 새롭게 변화된 세종시지회와 노인복지관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노인복지 실천의 장이 돼 주길 바란다”고 준공식을 축하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