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꾹꾹! 눌러 쓴 손편지 전해요’

 
 

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상대방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소통과 공감의 문화를 확산하고자 2019년 세종교육 ‘마음을 전해요’ 손편지 쓰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세종시 초·중·고등학교 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 그리고 교직원과 일반시민이라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주제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소중한 친구 ▲날 바른길로 이끌어 준 부모님 ▲평생을 함께할 사랑하는 가족 또는 반려 동물 ▲나의 멘토가 되어준 선생님 ▲이끌어 준 상사, 믿고 따라와 준 부하 직원 등으로, 손편지로 작성해 지정된 우편함(세종시교육청, 종촌종합복지센터, 평생교육학습관, 연동초등학교)에 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시교육청은 우수작품을 선정해 교육감상과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며, 심사 결과는 오는 다음 달 22일 세종시교육청 누리집(www.sje.go.kr)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궁금한 내용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권순오 소통담당관은 “이번 공모전이 스승과 제자의 믿음, 가족 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을 다시금 회복하고 추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세종시 학생과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