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사는 행복한 부강면 만들기 Project’

 
 

한화L&C 세종사업장(사업장장 유완종), 세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백기), 부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유관수)는 지난 19일 ‘한가위 명절음식 나눔행사’을 부강면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화L&C, 세종종합사회복지관, 부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이 참여해, 지역 내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 가정 60명을 대상으로 풍성한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하며 사랑을 담은 명절음식 나누기를 진행했다.

한화L&C 유완종 사업장장은 “명절이 다가오면 홀로 외롭게 보내는 어르신들께 작은 정성이지만 명절음식을 통해 기쁨을 줄 수 있어 행복하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명절음식을 제공 받은 한 어르신은 “가족들과 연락도 되지 않고, 명절이 다가 오면 외롭고 쓸쓸했는데 맛있는 음식을 주러 찾아와주고 어느 때보다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한화L&C와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주민 나들이, 청소년 진로캠프, 김장나누기 등 세종시 지역 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계획한 ‘봄·여름·가을·겨울 - 더불어 사는 행복한 부강면 만들기 Project’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