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가 세종 SB(Science-Biz)플라자의 한글 부제 명칭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SB플라자’ 공식 명칭은 유지하되, 건립 목적에 부합하고 SB플라자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한글 부제 명칭을 짓기 위한 것이다.

공모기간은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며 세종시민 또는 세종시 관내 입주기관 종사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2작까지 응모 가능하며, SB플라자의 특징과 상징성을 표현하고 친근감을 주는 명칭을 우선 선정할 예정이다.

시는 다음 달에 세종시청 홈페이지에 당선작을 발표하며, 최우수 1명, 우수 1명, 장려 1명 등 총 3명을 선정,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세종시청 홈페이지(www.sejong.go.kr) 고시공고란의 응모신청서를 작성, 전자우편(kimyunah@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세종 SB플라자는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기능지구 사업의 핵심시설로, 주민들과 R&D 벤처 창업자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 운영되며 과학사업화 종합프로그램 지원(기초연구성과 기술이전 및 마케팅 지원 등), 연구개발 기업 입주와 육성 지원(인력양성, 창업지원 등) 기능을 수행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 경제정책과(044-300-402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