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주류상사 이종철 대표(사진 우측)와 세종공동모금회 홍영섭 회장이 성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주류상사 이종철 대표(사진 우측)와 세종공동모금회 홍영섭 회장이 성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주류상사의 활발한 지역 공헌 활동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현대주류상사(대표이사 이종철)는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에 방문해 어려운 우리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영섭 회장은 “나눔에 동참해 줘 고맙다. 기부금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세종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에 대해 ㈜현대주류상사 이종철 대표이사는 “나에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오히려 기쁘고 감사하다”며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종철 대표는 “세종시가 발전할 수 있도록 한편에선 점점 그늘도 커지는 것 같아 안타깝다. 우리 시민들이 조금씩 주변에 관심을 갖져 다 함께 잘 사는 세종시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현대주류상사는 매년 세종시 어려운 노인들을 위한 후원과 더불어 지난해 ‘우리가 만들어요. 청소년 금주세상 건강나라’ 캠페인에 후원하는 등 청소년단체와 함께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