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 공주문예회관서 ‘Valentine Day Love Concert’ 선보여

공주시(시장 오시덕)가 2017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공주문예회관 기획공연으로 공주시충남교향악단과 함께하는 ‘Valentine-Day Love Concert’를 개최한다.

오는 13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따뜻한 감성과 열정적인 지휘자 윤승업의 지휘로 바이올린 윤동환, 뮤지컬 배우 최정원, 팝페라 테너 박완이 출연해 화려하면서도 다채로운 무대를 펼친다.

이날 연주곡으로는 롯시니의 ‘윌리엄 텔’ 서곡과 푸치니의 오페라 ‘마농 레스코’ 중 간주곡과 자연적이고 순수한 색깔을 지닌 바이올리니스트 윤동환의 협연으로 스쿠말의 ‘집시 주제에 의한 변주곡’을 선보인다.

이어 수식어가 필요 없는 국내 최고의 뮤지컬 디바 최정원이 출연, 뮤지컬 시카고 중 ‘올 댓 재즈’, 아바의 ‘맘마미아’, 이봉조의 ‘꽃밭에서’ 등을 노래하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마법같은 음유시인으로 알려진 팝페라 테너 박완이 와일드혼의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 르베이의 뮤지컬 모차르트 중 ‘황금별’, 라라의 ‘그라나다’, 이영훈의 ‘붉은 노을’ 등을 노래하며, 듀엣으로 앨런 멘켄의 알라딘 OST 중 ‘아름다운 세상’을 노래해 주옥같은 선율로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A석 1만원, B석 7천원으로 초등생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cc.gongju.go.kr)에서 예매 가능하다.

기타 전화 예매나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충남교향악단(☏041-856-07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