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주) 송승회 본부장. 기부금 1,000만원 전달

세종시체육회(회장 이춘희)는 지난 23일 세종시청 세종실에서 2016년도 체육 꿈나무 육성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춘희 체육회장, 오영철 수석부회장, 남상용 상임부회장, 석원웅 사무처장, 송승회 코오롱글로벌(주) 본부장등이 참석했다.

이번 장학금은 체육장학생 여진성(제97회 전국체육대회 육상 포환던지기 은메달)선수와 농어촌장학생 이한(세팍타크로 부강중 2학년)선수를 비롯한 체육장학생 15명(초등부 3명, 중등부 4명, 고등부 8명)에게 초등부 30만원, 중등부 50만원, 고등부 100만원이 전달된다.

또한 농어촌장학생 12명(초등부 4명, 중등부 6명, 고등부 2명)에게 50만원씩 총 27명에게 1,690만원의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전달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훈련에 매진하는 선수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날 행사엔 코오롱글로벌(주) 송승회 본부장이 참석해 세종시체육회 체육발전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송승회 본부장은“이번 기부금을 통해 지역 엘리트체육 활성화에 작은 보탬이 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체육회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춘희 체육회장은 선수들을 격려하면서“어려운 여건에서 고향의 명예를 걸고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에게 고마움을 느낀다”며 “이 장학금이 어린 꿈나무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