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만들어요. 청소년 금주세상 건강나라’

▲(주)현대주류 이종철 대표(사진 왼쪽)가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조주환 센터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주)현대주류 이종철 대표(사진 왼쪽)가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조주환 센터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현대주류상사(대표이사 이종철)는 지난 27일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회의실에서 ‘우리가 만들어요. 청소년 금주세상 건강나라’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오늘날 우리 사회에 만연해 있는 여러 문제 가운데 국가 차원에서 풀어가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인 각종 유해환경에 무방비 상태로 노출돼 살아가는‘청소년들의 바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됐다.

한 국가의 미래의 모습을 보기 위해서는 그 나라의 청소년들을 보면 알 수 있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청소년이라는 것은 인식하고 있지만 이를 위해 좀 더 가까이에서 그들의 목소리를 듣고 그들의 아픔도 이해하면서 조금 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한 노력이 요구된다.

이런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의 일환으로 세종시 지역내 종합주류도매 업체인 ㈜현대주류상사의 이번 후원금 전달은 청소년 음주의 심각성을 공유하고 청소년단체와 함께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매우 뜻깊고 책임있는 활동으로 평가된다.

㈜현대주류 이종철 대표는 “청소년들은 우리의 미래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와 국가가 적극 지원해야 한다”며 “우리 어른들은 자칫 음주환경에 노출될 수 있는 청소년 문화에 대해 보다 관심을 가져야 한다. 향후 청소년들의 금주서약 캠페인 등을 통해 그들의 바른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