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회 업무 '효율적·체계적' 운영 도모

(재)공주시한마음장학회 사무실 개소식에서 현판제막식 후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공주시한마음장학회 사무실 개소식에서 현판제막식 후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공주시한마음장학회(이사장 오시덕)가 지난 19일 장학회 사무실(공주시 봉황로 10) 앞 주차장에서 (재)공주시한마음장학회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오시덕 이사장을 비롯해 장학회 이사, 관계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식, 현판제막,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다.

오 이사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이번 개소식을 통해 교육 도시에 걸맞은 장학사업을 추진하겠다”며, “앞으로 장학기금 마련을 위해 각계각층 인사와 출향인사 등과 함께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공주시한마음장학회는 이날 개소식과 함께 성적우수장학생, 복지장학생, 특기장학생, 다문화가정자녀장학생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실시, 장학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힘써 나갈 계획이다.

또한 ▲1인 1구좌 갖기 운동 전개 ▲고액기부자에 대한 감사패 수여 ▲각종 홍보매체를 활용한 홍보활동 등을 통해 장학기금 확충에 전념하는 것은 물론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이 여러 분야에서 고루 지원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으로 장학사업을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