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문예회관서 공병호 ‘행복한 노후를 꿈꾸며’

2016년 흥미진진 공주시민대학 교양강좌 제15강이 오는 17일 오후2시 문예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강좌는 ‘행복한 노후를 꿈꾸며’란 주제로 ‘늙는다’는 의미와 노후를 위해 지금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등 노년의 삶을 위한 질문들에 대해 공감하고 자신만의 삶의 정체성을 고민할 수 있는 교육으로 진행된다.

강사로 나서는 공병호 경영연구소의 공병호 소장은 자기경영, 변화관리, 경제경영전문가로 인정받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활동과 명쾌한 논리로 삶의 성공전략을 전파하고 있는 인물이다.

또, ‘습관은 배신하지 않는다’, ‘10년 법칙’ 등 100권의 책을 집필, 2009년 한국HRD협회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명강사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강좌에는 노인들은 물론 중장년층과 젊은 세대들도 인생 100세 시대를 맞이해서 거리낌 없이 행복한 노후를 위해 미리 준비하는 차원에서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교양강좌에는 공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입장은 선착순 600여명이다.

기타 교양강좌에 대한 강사와 프로그램 일정은 공주시 홈페이지(www.gongju.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주시민대학 운영에 대한 문의 사항은 공주시청 교육체육과 평생교육팀(☏ 041-840-8393, 837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