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엄용수 ‘유쾌한 웃음 행복한 삶’이란 주제로 강연

방송인 엄용수씨가 ‘유쾌한 웃음 행복한 삶’이란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방송인 엄용수씨가 ‘유쾌한 웃음 행복한 삶’이란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2016년 흥미진진 공주시민대학 교양강좌 제12강이 19일 오후 2시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날 강연에는 개그맨 출신 방송인 엄용수 강사가 ‘유쾌한 웃음 행복한 삶’이란 주제로 특유의 입담과 성대모사 등 재치와 유머를 선보였다.

또 유머있게 말하는 법, 유머감각 기르기, 웃음과 건강 등 유쾌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엄용수만의 행복 메시지를 전달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그는 잘 웃으면 긍정의 마음이 생기고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가가 된다며 웃음은 건강이란 선물을 주고 희망은 기적을 불러오니 항상 희망을 잃지 말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오는 26일 저녁 7시 30분에는 前 경향신문 선임기자 출신 유인경 강사가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으로 올해 첫 야간강좌를 운영하는 만큼 직장인과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 교양강좌에는 공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13일까지 매월 2회 총 20회에 걸쳐 진행된다.

기타 교양강좌에 대한 강사와 프로그램 일정은 공주시 홈페이지(www.gongju.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주시민대학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청 교육체육과 평생교육팀(☏ 041-840-8393, 837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