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형 전원주택 세종시 해피타운 분양 개시

                       세종해피타운 항공사진(좌상으로 고운동 아파트단지가 보인다)
                       세종해피타운 항공사진(좌상으로 고운동 아파트단지가 보인다)

국토부 공식 발표에 의하면 세종시 부동산 가격 상승률이 전국 최고를 나타내고 있다.
세종시 부동산 가격이 이처럼 치솟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36개 정부행정기관과 국책연구원이 이주를 맞춰  세종시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행정중심도시로 거듭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이와 함께 세종시에 거주하는 시민들을 위한 각종 인프라 구축도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국립도서관, 대통령기록보존관, 호수공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속속 들어서고 있다.

이러한 부동산 시장속에서 행정중심복합도시 인근인 장군면 대교리에 새롭게 분양되는 세종시 최대 규모의 전원주택단지 해피타운이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분양중인 세종시 단지형 전원주택 단지인 해피타운은 행복도시와 인접하여 10분 이내로 정부청사로 출·퇴근이 가능하다.이 해피타운의 가장 큰 장점은 복잡한 도시를 떠나 전원생활을 즐기면서 행복도시의 각종 인프라를 이용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행복도시에 근무하는 공무원이나 국책기관, 기업들의 임직원들은 물론 전원주택 구입을 계획하는 이들의 관심을 끄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보통 전원주택이라면 자녀 교육이 발목을 잡는 경우가 적지 않다.

그러나 이곳은 교육환경도 우수하다는 점이 더욱 매력적이다. 국제고와 과학예술영재학교는 물론 초·중·고가 주변에 자리를 하고 있다.

하늘이 내린 해피타운 전원주택단지는  메인도로가 12M 도로로서 개발면적이 100,027 평방미터로 세종시 최대의 전원주택 개발단지이다.  필지당 분양면적은 660평방미터 전·후로 3.3평방미터당 150만원에 분양하고 있으며 조성공사 완료시점도 6월 예정으로 되어있다.

시행과 시공을 동시에 맡고 있는 (주)금당 이상권 대표는 “세종시에서 계룡산과 장군봉이 한눈에 내려 보이고, 가슴이 탁 트이는 이만한 전원주택 입지를 가진 곳은 없을 것”이라며“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일단 한번 와 보시면 자연적으로 힐링이 되는 하늘이 내린 명당중의 명당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의:044-863-3453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