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조치원과 관계자 초청… 조치원 발전 방향 청취

 
 

지역공동체 조성에 앞장서는 원조회(회장 김영복)가 지난 11일 청춘조치원프로젝트 설명회를 개최해 세종시의 조치원 개선 방안에 대해 청취했다.

이번 설명회는 원조회가 청춘조치원프로젝트 추진 현황 청취 및 주민의 목소리를 직접 전달하기 위한 마련한 자리로 홍순기 조치원읍장을 비롯해 원조회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해 세종우리신협에서 개최됐다.

홍순기 조치원읍장은 인사말을 통해 “먼저 25년동안 조치원의 발전에 기여해 온 원조회 회원에게 감사하고 앞으로 조치원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순기 읍장은 또한 “이춘희 시장의 많은 관심 속에 세종시는 청춘조치원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복지행정타운 건설, 도시 재생사업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조치원의 변화와 발전을 실현할 것”이라며 “이것의 성공을 위해선 원조회 회원을 비롯한 시민들의 많은 협조와 지원이 중요하다”고 인사말에 갈음했다.

 
 

김영복 원조회 회장은 “시 관계자들을 초청해 우리 지역의 관심사항인 청춘조치원프로젝트에 대해 설명을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앞으로 이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진행 돼 조치원 더 나아가 세종시 발전에 기여했으면 한다”고 화답했다.

이어 청춘조치원과 도시재생담당 홍성운 팀장의 진행으로 도시재생, 인프라 구축, 지역경제, 문화복지 등 4대 전략목표로 진행되는 청춘조치원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 및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