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시티타워 10월 중 분양 예정

 금남상가조합 주주총회가 남세종농협 대강당에서 열리고 있다.
 금남상가조합 주주총회가 남세종농협 대강당에서 열리고 있다.
금남상가조합(주)는 지난 달 30일 오후 6시 남세종농협 대강당에서 주주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세종시 3-2생활권 C2-2블럭에 신축예정인 금강시티타워 상가 주주총회를 갖고 안건 통과 및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총회에서는 임원·경과·감사·일정보고에 이어 안건 인 조합운영비 예산(안)과 취·등록세 납부(거출) 승인 건 외에 토지대 및 수익배당금 지급 변경 건, 협력업체 계약 추인 등을 만장일치로 승인을 받고 상가 분양계획과 조합원 사전청약에 대한 설명을 했다.
  김권중 조합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권중 조합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금남상가조합은 이날 주주총회을 마침으로써 8월 중으로 주주(조합원)의 사전청약과 토지대 PF 및 토지잔금을 납부하고 9월 일반 사전청약, 10월 일반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김권중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조합원의 이익창출을 위해 조합을 결성한지도 벌써 일 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그 동안 조합을 믿고 묵묵히 기다려준 조합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이런 조합원님들의 배려와 성원에 보답을 하기 위해서라도 저희 금남상가조합은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조합원의 편에 서서 일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김 조합장은 “그 동안 세종시에는 청사의 잦은 계획변경과 부동산시장의 불황으로 사업계획수립에 상당한 차질이 있었다. 그렇지만 금남상가조합은 명품상가를 신축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결과 다우건설과 같은 믿음직한 건설사를 우선협력사로 함께 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협력, 조합원님들께 약속했던 세종시 랜드마크인 명품상가를 신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강시티타워 조감도
 금강시티타워 조감도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